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남녀 간의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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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훈
한국광고홍보학회[20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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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: 블로 그, 트위터, 페이스북, 유튜브의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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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훈
안대천
한국광고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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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 널선택의 영향요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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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훈
박현정
박계영
한국유통학회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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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감성광고 전략: 현대자동차그룹 ‘Gift-Car' 기업PR 캠페인 사례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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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훈
안대천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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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셜미디어(SNS)를 활용한 기업의 PR 활동에 관한 연구 : 소 셜미디어 및 기업 특성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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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훈
최영택
한국PR학회(구 한국홍보학회)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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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연속적 혁신제품의 수용에 대한 실증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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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훈
최용희
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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