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제조 원산지와 브랜드 원산지가 소비자의 품질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상훈(Sang-Hoon Kim)
박현정(Hyun-Jung Park)
한국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스티앤컴퍼니 : 영단기의 성인 영어교육 시장 후발진입 전략
-
김상훈(Sang-Hoon Kim)
최윤아(Yun-A Choe)
이지수(Jisu Yi)
한국중국문화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보보안대책과 정보시스템 오남용과의 인과적 관계
-
김상훈(Sang-Hoon Kim)
이준택(Joon taik Lee)
한국근대영미소설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IPTV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
-
김상훈(Sang-Hoon Kim)
김효석(Hyoseok Kim)
한국IT서비스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ERP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서의 경계연결활동이 ERP 시스템 성과에 미치는 영향
-
김상훈(Sang-Hoon Kim)
이용승(Yong seung Lee)
한국IT서비스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한 게임 산업 내 트위터 구전 효과 분석 : 구전의 양과 방향성 및 정보 불일치의 효과를 중심으로
-
김상훈(Sang-Hoon Kim)
이현경(HyunGyung Lee)
이지수(Jisu Yi)
대한경영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보시스템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실증적 연구: 공공부문을 중심으로
-
김상훈(Sang-Hoon Kim)
정해용(Hae-Yong Jung)
한국경영과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적 영향력과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-확산, 그리고 지속적 사용 및 상표 전환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-
김상훈(Sang-Hoon Kim)
이방형 ( Bang Hyung Lee )
박현정(Hyun-Jung Park)
한국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