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상훈(Sang-Hoon Kim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제조 원산지와 브랜드 원산지가 소비자의 품질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상훈(Sang-Hoon Kim) 박현정(Hyun-Jung Park) 한국마케팅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에스티앤컴퍼니 : 영단기의 성인 영어교육 시장 후발진입 전략
김상훈(Sang-Hoon Kim) 최윤아(Yun-A Choe) 이지수(Jisu Yi) 한국중국문화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정보보안대책과 정보시스템 오남용과의 인과적 관계
김상훈(Sang-Hoon Kim) 이준택(Joon taik Lee) 한국근대영미소설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바일 IPTV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
김상훈(Sang-Hoon Kim) 김효석(Hyoseok Kim) 한국IT서비스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ERP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서의 경계연결활동이 ERP 시스템 성과에 미치는 영향
김상훈(Sang-Hoon Kim) 이용승(Yong seung Lee) 한국IT서비스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한 게임 산업 내 트위터 구전 효과 분석 : 구전의 양과 방향성 및 정보 불일치의 효과를 중심으로
김상훈(Sang-Hoon Kim) 이현경(HyunGyung Lee) 이지수(Jisu Yi) 대한경영학회[202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정보시스템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실증적 연구: 공공부문을 중심으로
김상훈(Sang-Hoon Kim) 정해용(Hae-Yong Jung) 한국경영과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회적 영향력과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-확산, 그리고 지속적 사용 및 상표 전환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김상훈(Sang-Hoon Kim) 이방형 ( Bang Hyung Lee ) 박현정(Hyun-Jung Park) 한국마케팅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