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문화역사적 활동이론을 바탕으로 한 과학과 자기주도학습체제 분석 도구 및 발달 과정 모형 개발 = Development of Analytic Tools and Improvement Model of Self-Directed Learning System of Science Subject Based on Cultural-Historical Activity Theory
-
김상은
대구대학교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생과 예비과학교사의 자기주도학습체제 분석도구 개발과 적용
-
김상은
정진수
김상호
大邱大學校 師範大學 附設 敎育硏究所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의 도덕판단과 사려성 측정을 위한 간편검사
-
김상은
부산유아교육학회[199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Kohlberg 도덕발달단계 이동에 따른 종단연구
-
김상은
[198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ouchmatch 원리와 직접교수를 적용한 수학지도가 자폐성장애학생의 덧셈 뺄셈연산 수행에 미치는 효과
-
김상은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과 유아교육에의 적용
-
김상은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TETE 수업에 대한 학습자 호감도, 불안감 및 학습동기가 학생이 인식하는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상은
김태영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