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설 담론의 이데올로기 분석 방법 연구
-
김상욱
서울大學校 大學院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문학능력 증진을 위한 문학토론의 방법」
-
김상욱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문학교육의 발전 방향
-
김상욱
한국문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적 사고력과 토론의 중요성
-
김상욱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을 통한 국어교육의 재개념화
-
김상욱
한국문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그림책을 활용한 문학교육의 방법
-
김상욱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에 바탕을 둔 읽기/쓰기 통합의 방법과 의의
-
김상욱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능력 증진을 위한 문학토론의 방법
-
김상욱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시적 상상력의 유형과 그 문학교육적 함의」
-
김상욱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교육과 민주주의, 문학교육학 제32호
-
김상욱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에 바탕을 둔 읽기/쓰기 통합의 방법과 의의, 한국초등국어교육 제38집
-
김상욱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新批評과 小說敎育 方法의 再檢討
-
김상욱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실주의론의 소설교육적 적용연구
-
김상욱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교육의 현실과 변화의 방향 통권
-
김상욱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은 힘이 세다
-
김상욱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