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시장지향성, 고객지향성 및 전문지식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: 의료기관을 대상으로
-
김무룡
박동진
김상우
대한경영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료서비스품질, 고객만족, 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
-
김상우
한국소비문화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운영요인이 가맹점이 지각하는 관계품질과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
-
김상우
장영혜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쇼핑몰 특성과 관계품질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
-
김상우
한국산업경영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거주자가 지각하는 관광지의 매력성과 관광개발 효과 및 지원의도 간의 관계
-
김상우
장영혜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