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자산 모형에 미치는 영향
-
김보영(Renee Kim)
박종민(Jongmin Park)
박세진(Sejin Park)
대한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rand Name의 현지화, 광고모델 이미지 및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한국산 화장품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
-
김보영(Renee Kim)
정근 ( Jin Ding )
박종민(Jongmin Park)
한국기업경영학회(구 한국동림경영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자산 모형에 미치는 영향
-
김보영(Renee Kim)
박종민(Jongmin Park)
박세진(Sejin Park)
대한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