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금융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
-
김보영(Bo-Young Kim)
노은직(Eun-Jik Ro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디지털 음악콘텐츠 서비스의 소비 속성별 가치 추정
-
김보영(Bo-Young Kim)
신동명(Dong-Myoung Shin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계열 분석 모형을 이용한 전세시장 변동에 따른 전세보증대출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
-
김보영(Bo-Young Kim)
조이운(I-Un Jo)
대한수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