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예비교사들은 교직과목「교육행정」수업을 통해 무엇을 배우는가?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한국교육행정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교사들은 교육실습을 통해 무엇을 경험하는가?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한국교육행정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교사들은 교육실습을 통해 무엇을 경험하는가?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한국교육행정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PBL기반 교사교육 프로그램 개발(도덕과 교사연수 프로그램)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유수현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래사회의 교사지도성 개발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리나라 교원평가 및 교장공모제의 특징과 적용 방안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대학 학생들의 교직과정 이수동기 및 과정에 대한 질적사례연구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운영위원회제도의 명과 암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평가와 학교장의 역할기능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회계 분석을 통한 합리적 배분정책 모색: 부산광역시 공립 일반계 고등학교를 대상으로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에서 교육행정 인식론 연구 동향 및 과제
-
김병찬(Kim Byeong-Chan)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