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일본과 한국의 창의성 교육정책 비교 분석 연구
-
김병찬(Kim Byeong chan)
조민지(Jo Min ji)
유경훈(ryu kyung-hoon)
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‘학교혁신’에 참여하게 된 교사들의 갈등 경험에 관한 연구
-
김병찬(Kim Byeong chan)
윤 정(Yun, Jong)
한국교육행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유학기제를 경험한 학생들의 일반학기 학교생활 모습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
-
김병찬(Kim Byeong chan)
안희진(An, Hee-Jin)
한국교육행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교육행정에서 ‘양가성(ambivalence)’ 현상의 탐색과 의미
-
김병찬(Kim Byeong chan)
한국교육행정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‘교육행정학연구’ 게재 논문의 연구 동향 특징 분석 : 연구주제 및 연구방법을 중심으로
-
김병찬(Kim Byeong chan)
유경훈(ryu kyung-hoon)
한국교육행정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원양성기관으로서 교육대학원의 역할과 의미 탐색에 관한 연구
-
김병찬(Kim Byeong chan)
조진한(Cho, Jinhan)
박영주(Park, Youngju)
한국교육행정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