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병수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SNS 환경에서 정보 공유 의도에 대한 이해
김병수 한국자료분석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고객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
김병수 장항 김효은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
김병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 만족, 인지된 전환 비용, 후회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: 커피 전문점 사례를 바탕으로
김병수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: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
김병수 김효은 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인지된 가치와 현상 유지 편향이 사용 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카카오톡 사례를 중심으로
김병수 국제e비즈니스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프라이버시 계산 모형을 적용한 SNS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: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사례 중심으로,”
김병수 민진영 한국경영정보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O2O 서비스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실증 연구: 오프라인 채널과 모바일 채널의 통합적 관점에서
김병수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환경에서 지속사용의도의 선 행요인에 관한 연구: 신뢰와 프라이버시 우려의 역할,”
김병수 한국지식경영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