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범기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과학영재교육원 사사교육을 위한 모형 개발
김범기 윤기상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물체의 운동 상태에 따른 장력의 크기에 대한 대학생들의 개념조사
김범기 정수정 한국물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내러티브 사고의 과학 교육적 함의
김만희 김범기 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고등학생들의 과학 그래프 작성 및 해석 능력
김범기 김태선 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활동적인 문제해결 모형(SPPE) 개발 및 중학생들의 문제해결 활동에 대한 인식
Kim, Beom-Ki 송영욱 김범기 Song, Young-Wook 한국과학교육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현대 과학교육의 동향과 시스템사고 패러다임의 비교 연구
김만희 김범기 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고등학생들의 과학 그래프 작성 및 해석 능력
김범기 김태선 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내러티브 사고의 과학교육적 함의
김만희 김범기 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천문 개념 성취도와 공간 능력과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
김기정 이항로 김범기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199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교사들의 자연과 교수지도에 대한 과학 불안도 및 태도 인식조사
권태형 이재천 김범기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빛에 대한 국민학교 학생들의 개념조사
권재술 최병순 정진우 김한호 김범기 한국과학교육학회[199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생들의 과학교과 불안도와 학습성취도와의 관계
김범기 한국과학교육학회[199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 , 중학생들의 과학탐구능력 측정도구의 개발
권재술 김범기 한국과학교육학회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수업에서 교사에 의해 조성되는 심리적 학습환경측정 도구개발
김범기 이재천 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등학생들의 그래프 능력과 과학 탐구 능력 및 과학 학업 성취도의 관계
고수경 김태선 김범기 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논리사고 수준과 문제맥락에 따른 물리 개념의 위계구조
구윤모 김범기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·중학생들의 과학탐구능력 측정도구의 개발
권재술 김범기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 교육의 의미 분석
김범기 윤선진 우종옥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개념과 인지적 갈등의 유형이 학생들의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
권재술 김범기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등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정의적 인식과 과학 탐구능력 및 과학 학습성취도의 구조분석
김범기 이재천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ISM 교재 구조화법을 이용한 교과서와 교사의 역학개념비교
김범기 최관순 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생들의 측정 수행 능력 평가
김범기 정귀향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 수준의 과학탐구능력 평가체제 개발
김범기 허명 한안진 우종옥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등 학교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 개념을 측정하기 위한 도구 개발
김범기 우종옥 소원주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학교 과학교사들의 과학철학적 관점에 관한 연구
김범기 우종옥 소원주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교사들의 과학철학적 관점이 중학생들의 과학의 본성 개념에 미치는 영향
김범기 우종옥 소원주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교사에 의해 조성되는 심리적 학습환경이 학생들의 과학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
김범기 이재천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·중·고 학생들의과학 탐구 능력 추이 분석을 위한 종단적 연구
김범기 허명 최관순 우종옥 양일호 김태선 김찬종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힘과 운동 관련 선 그래프 해석과 이해에 관한 학생들의 오류 유형 검사 도구의 개발
김범기 문충식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 포트폴리오 체제의 적용이 초등학생의 사회심리학적 교실 환경에 미치는 효과
김범기 조선형 김혜정 김철영 김찬종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인지모니터링 기능의 효율성 분석
고광병 최관순 김범기 고세환 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어는점 내림 현상에 대한 교과서 내용 및 중등 과학 교사들의 개념 분석
김범기 하성자 백성혜 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관련 선 그래프를 해석하는 고등학생들의 발성사고 과정 분석
김범기 김태선 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적 태도 요소 선정 및 학교 가정 사회 상황을 고려 한 과학적 태도 측정 도구 개발
김범기 송영욱 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등학교 물리교과서의 개발 현황과 개선 방안
김범기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고등학생들의 그래프 증력과 과학 탐구 능력 및 과학 학업 성취도의 관계
고수경 김태선 김범기 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과학개념과 인지갈등의 유형이 학생들의 개념변화에 미치는영향
권재술 김범기 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선 그래프 해석과 이해의 지각·인지 과정에 관한 모형- 힘과 운동 관련 선 그래프를 중심으로 -
김범기 문충식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소리에 대한 아동이 개념변화에 미치는 구성주의적 수업전략의 학습효과. 초등과학교육
김범기 김연일 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우리나라 중고등학생들의 과학 그래프 작성 및 해석 능력
김범기 김태선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 개정 시안 개발 연구
권재술 최병순 정진우 정완호 백성혜 김효남 김범기 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제7차 과학과 국민공통기본 교육과정
김범기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중·고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적용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
김범기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중등학교 과학교사들의 과학철학적 관점에 관한 연구
김범기 우종옥 소원주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중등학교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을 측정하기 위한 도구 개발
김범기 우종옥 소원주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중학교 통합과학 교육과정 개발연구
권재술 최병순 정완호 백성혜 김효남 김찬종 김범기 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초·중학생들의 과학탐구능력 검사도구의 개발
권재술 김범기 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초,중학생들의 과학탐구 능력 축정도구의 개발
권재술 김범기 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초·중학생의 과학탐구능력 측정도구의 개발
권재술 김범기 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학생들의 과학교과 불안도와 학습성취도 관계
김범기 [199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현대 과학교육의 동향과 시스템 사고 패러다임의 비교
김만희 김범기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현행 과학과 교육과정의 실태와 문제점
김범기 [199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