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국 WeChat의 다차원 고객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-
김민지(Kim, Min-Ji)
진 홍(Jin, Hong)
글로벌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레스토랑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
-
김민지(Kim, Min-Ji)
이승우(Lee, Seung-Woo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수명주기별 경영자 행위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
-
김민지(Kim, Min-Ji)
장지화(Zhang Zhi Hua)
글로벌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국 소비자의 유럽 및 한국음식에 대한 인식 세분화
-
김민지(Kim, Min-Ji)
이승우(Lee, Seung-Woo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