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Head-Tracker 와 Head-Mounted Display 를 이용한 Joint Attention 패러다임 연구
-
김광욱(Kwanguk (Kenny) Kim)
김민규(Mingyu Kim)
한국HCI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사 영상기반 3 차원 대화형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
-
김민규(Mingyu Kim)
한승훈(Soung Hun Han)
정서원(Seo Won Jung)
정기성(Ki Sung Jeong)
이지원(Ji Won Lee)
이근형(Keun Hyoung Lee)
김진모(Jin Mo Kim)
한국HCI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상 아바타와의 상호작용은 사람과의 상호작용과 같은가?
-
김광욱(Kwanguk (Kenny) Kim)
김현정(Hyunjeong Kim)
김민규(Mingyu Kim)
한국HCI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 학습 기제로서 IJA와 RJA의 비교
-
김광욱(Kwanguk Kim)
김소연(So-Yeon Kim)
김민규(Mingyu Kim)
한국정보과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