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
-
김민경
이지현
韓國英才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
-
김민경
이지현
한국영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ICM(Integrated Curriculum Model) 기반의 영재통합교육과정 개발과 실행
-
김민경
노일순
韓國英才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어-중국어 이중언어 사용 아동의 생성이름대기 특성 탐색
-
김민경
김화수
김성수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