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체화된 인지와 창의·융합적 관점에서의 수학 수업의 교육적 의의 탐색
-
김민경(Min Kyeong Kim)
이지영(Ji Young Le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화된 인지 관점에서 초등영재의 융합적 소양 및 문제해결에 관한 연구
-
김민경(Min Kyeong Kim)
이지영(Ji Young Le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화된 인지 관점의 수학 중심 융합 수업에서 나타난 초등학생의 집단창의성 발현에 관한 연구
-
김민경(Min Kyeong Kim)
이지영(Ji Young Le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