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「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관광상품이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: 홍콩, 대만, 태국 잠재한류관광객 대상으로」
-
김도윤
박제온
김성섭
김미주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: 홍콩 잠재관광객의 한류문화상품 및 한류관광상품 선호 분석
-
김미주
조영신
문보영
김성섭
한국호텔관광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
-
김미주
김성섭
대한관광경영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 관광상품이 한국 국가 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
-
김도윤
박제온
김성섭
김미주
한국관광·레저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