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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동한 고객은 정말로 더 충성적인가? 고객충성도에 대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선형 및 비선형적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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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미정( Mi Jeong Kim )
박상일 ( Sang Il Park )
한국마케팅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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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허용구간(zone of tolerance) : 서비스품질-만족-고객충성도 관계에서의 조절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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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미정( Mi Jeong Kim )
김미현 ( Mi Hyun Kim 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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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,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-저비용항공사의 국내선과 국제선 비교-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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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경표 ( Kyoung Pyo Ko )
김미정( Mi Jeong Kim )
조의영 ( Ui Young Cho )
관광경영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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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시간 지향성 : 소매업체에서의 서비스 편의성과 쇼핑 성과의 관계에 대한 조절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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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미정( Mi Jeong Kim )
박철주(Chul Ju Park)
한국유통과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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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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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미정( Mi Jeong Kim )
정윤지(Yun Ji Jeong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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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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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미정( Mi Jeong Kim )
정윤지(Yun Ji Jeong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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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 그리고 회복성과: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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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미정( Mi Jeong Kim )
박상일 ( Sang Il Park )
한국마케팅학회[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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