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미정( Mi Jeong Kim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감동한 고객은 정말로 더 충성적인가? 고객충성도에 대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선형 및 비선형적 효과
김미정( Mi Jeong Kim ) 박상일 ( Sang Il Park ) 한국마케팅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의 허용구간(zone of tolerance) : 서비스품질-만족-고객충성도 관계에서의 조절효과
김미정( Mi Jeong Kim ) 김미현 ( Mi Hyun Kim )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,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-저비용항공사의 국내선과 국제선 비교-"
고경표 ( Kyoung Pyo Ko ) 김미정( Mi Jeong Kim ) 조의영 ( Ui Young Cho ) 관광경영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의 시간 지향성 : 소매업체에서의 서비스 편의성과 쇼핑 성과의 관계에 대한 조절효과
김미정( Mi Jeong Kim ) 박철주(Chul Ju Park) 한국유통과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김미정( Mi Jeong Kim ) 정윤지(Yun Ji Jeong) 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김미정( Mi Jeong Kim ) 정윤지(Yun Ji Jeong) 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 그리고 회복성과: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
김미정( Mi Jeong Kim ) 박상일 ( Sang Il Park ) 한국마케팅학회[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