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을 포함한 학생들의 문제행동과 학교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
-
김미선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학급 내 정서 및 행동문제를 가진 아동의 특성과 지원요구에 대한 질적연구
-
김미선
조윤경
박지연
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에서의 학업지원에 대한 시각장애 대학생의 인식과 요구
-
김미선
한국시각장애교육&재활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각장애 대학생의 휴학과 복학에 관한 사례연구
-
김미선
한국시각장애교육&재활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초등학교 학생들의 문제행동과 학교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」
-
김미선
송준만
한국특수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급차원의 긍정적인 행동지원이 문제행동을 보이는 초등학교 장애학생과 그 또래에 미치는 영향
-
김미선
박지연
한국특수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『문제행동에 대한 긍정적 행동지원』
-
김미선
국립특수교육원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학생을 위한 학교차원에서의 긍정적 행동 지원 고찰
-
김미선
송준만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서지능 향상 프로그램이 아동의 스트레스 인식과 스트레스 대처에 미치는 영향
-
김광수
김미선
한국초등상담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족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성 장애 자녀의 문제행동과 대체행동에 미치는 효과
-
김미선
한국자폐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대학생의 대학 내 지원에 관한 당사자들의 인식 및 요구
-
김미선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차원적인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아동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미선
박지연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족이 수행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미선
박중휘
한국시각장애교육재활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효율적인 학급관리로서의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
-
김미선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의 장애학생 도우미 경험을 통한 장애학생 도우미의 인식 보고
-
김미선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을 포함한 학생들의 문제행동과 학교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. 박사학위논문
-
김미선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