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효과를 활용한 정치캠페인의 전략 연구
-
김만기
김수빈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인게이지먼트 속성에서 정치관여도, 후보자태도, 정책 지지도와 유권자의 변수가 득표에 미치는 영향 분석 - 2012년 제 18대 대통령선거에서 나타난 정치캠페인을 중심으로"
-
김만기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게이지먼트 관점에서 선거전략의 후보자 몰입에 관한 정치 인게이지먼트 모델(PEI)연구 - 제 18대 대통령 선거에서 대학생들이 후보자를 선택한 기준을 중심으로
-
김만기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최근 정치캠페인에서 나타난 크리에이티브한 선거 광고홍보전략 트렌드 분석:2010.6 2 지방선거,2011.10 26보궐선 거,2012.4 11총선,2012.12 19 대선을 중심으로
-
김만기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효과를 활용한 정치캠페인의 전략 연구
-
Kim, Man-Ki
김수빈
김만기
Kim, Su-Bean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인게이지먼트 속성에서 정치관여도, 후보자태도, 정책 지지도와 유권자의 변수가 득표에 미치는 영향 분석 -2012년 제 18대 대통령선거에서 나타난 정치캠페인을 중심으로"
-
Kim, Man-Ki
김만기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게이지먼트 관점에서 선거 전략의 후보자 몰입 에 관한 정치 인게이지먼트 모델 (PEI)연구:제 18대 대통령 선거 에서 대학생들이 후보자를 선택한 기준을 중심으로
-
김규현
김만기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