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열린 교육과 수준별 교육과정
-
김두정
충남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광복후의 학교 교육과정
-
김두정
충남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 운영
-
김두정
한국교육과정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교육과정의 편성
-
김두정
한국교육과정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의 요인으로서 학습자
-
김두정
충남대학교 교육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평가의 논쟁점
-
김두정
충남대학교 교육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 수준별 교육과정 및 선택 중심 교육과정 실천의 쟁점과 해결에 대한 토론
-
김두정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래형 교육과정 개편, 어떻게 할 것인가?
-
김두정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교육과정의 편성 및 운영의 실제
-
김두정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국가 수준 교육과정의 개정 방식과 개선 방향
-
김두정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말 개화기의 학교 교육과정: 변화, 배경, 현대 교육적 시사점
-
김두정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장교사의 수업모형 -수업에 대한 교사의 사고 경향
-
김두정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 운영, 교육과정 연구
-
김두정
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