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비자의 그린지향성이 친환경 레스토랑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대철(Dae-Cheol Kim)
장미향(Mee-Hyang Chang)
김정훈(Jung-Hoon Kim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그린에 대한 관심이 친환경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대철(Dae-Cheol Kim)
장미향(Mee-Hyang Chang)
김정훈(Jung-Hoon Kim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대철(Dae-Cheol Kim)
장미향(Mee-Hyang Chang)
배준철(Jun Chul Bae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,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"
-
김대철(Dae-Cheol Kim)
장미향(Mee-Hyang Chang)
배준철 ( Jun Chul Bae 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음식 관여도 및 신기성 추구가 음식관광 행동과 전주비빔밥 축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대철(Dae-Cheol Kim)
장미향(Mee-Hyang Chang)
김정훈(Jung-Hoon Kim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