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AAC 중재를 사용한 단일대상연구 메타분석
-
김대용(Kim Dae yong)
한윤선(Han Yeon sun)
최진혁(Choi, Jin-Hyeok)
한국특수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폐스펙트럼장애를 지닌 아동을 위한 사회적 이야기(Social Stories™)중재 단일대상연구 메타분석 : 국내 · 외 논문의 효과 크기 및 질적지표 비교를 중심으로
-
김대용(Kim Dae yong)
최진혁(Choi, Jin-Hyeok)
한국자폐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반응교수법(MEI)이 발달장애 학생의 네이밍(Naming) 습득에 미치는 효과
-
김대용(Kim Dae yong)
최진혁(Choi, Jin-Hyeok)
한국자폐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SD 학생을 위한 증거기반 학교교육과 문제행동 지원에 관한 특수교사의 인식 조사 : 중요도-수행도 분석을 중심으로
-
김대용(Kim Dae yong)
최진혁(Choi, Jin-Hyeok)
김민영(Kim, Minyoung)
한국자폐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