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한국기업의 일본 인터넷시장 진출전략: 멀티그룹구조분석(MSEM)을 이용한 한국과 일본의 온라인게임 충성도 비교를 중심으로
-
김남희
경희대학교 대학원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헤드카피 언어가 소비자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남희
천성용
김종규,김남희,천성용
김종규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기업의 일본 인터넷 시장 진출 전략
-
김남희
이상철
서영호
한국품질경영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게임에 있어서 몰입과 중독이 사용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남희
이상철
서영호
한국경영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