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온라인쇼핑 환경에서 지각된 유용성과 신뢰 사이의 인과관계 방향성에 관한 검토
-
김기문(Gimun Kim)
김진호(Jinho Kim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신뢰와 지각된 유용성
-
김기문(Gimun Kim)
김기주(Kijoo Kim)
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신뢰와 3자적 관계
-
김기문(Gimun Kim)
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개자 신뢰, 판매자 신뢰, 거래의도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 젠더 차이
-
김기문(Gimun Kim)
신선옥(Sun-ok Shin)
한국산업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