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 교사의 긍정심리자본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-
김규태(Kim Kyu tae)
최경민(Choi Kyoung min)
한국열린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사가 지각한 학교조직문화와 조직 효과성 관계에서 긍정심리자본, 조직몰입의 다중 매개효과
-
김규태(Kim Kyu tae)
최경민(Choi Kyoung min)
한국교육행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육교사가 지각한 조직문화와 조직효과성의 관계에서 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
-
강유정 ( Kang You-jung )
김규태(Kim Kyu tae)
한국아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문대학생이 지각하는 핵심역량, 교육만족도, 긍정심리자본, 고용가능성 간의 구조적 관계 탐색
-
김규태(Kim Kyu tae)
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 정체성 이론과 쟁점 및 과제
-
김규태(Kim Kyu tae)
한국교원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