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계수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u-Health 수용요인의 교차타당성 검증: 공급자와 수요자 집단간 분석
김계수 조영하 송태민 류시원 한국보건정보통계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주유소 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
김계수 박형권 한국품질경영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부품업체와 제조업체간의 전략적인 공급사슬관리가 품질경영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계수 한국품질경영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프로세스 품질경영 성과 개선을 위한 6시그마 프로그램에관한 연구
김계수 한국품질경영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모형수립과 공공부문의적용에 관한 연구
강병서 김계수 한국품질경영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전략에 관한 연구
김계수 한국경영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업에서의 임파워먼트가 서비스 품질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계수 한국품질경영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6-sigma 품질경영
김계수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u-Health수용요인의교차타당성검증 : 공급자와수요자집단 간 분석
김계수 조영하 송태민 류시원 한국보건정보통계학회 (구 한국보건통계학회)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성인남성의 문제음주 변화에 관한 연구”
김계수 이주열 송태민 한국알코올과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공부문에서 MB모형을 이용한 품질경영 인과모형의 구축에 관한 탐색적인 연구:자치행정부문을 중심으로
김계수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시스템경영과 구조방정식모형분석
김계수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노인의 사회자본과 건강위해 행위 및 건강수준이 의료서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"
김계수 우경숙 신영전 서제희 한국보건행정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6-Sigma품질경영 :6시그마 정의와 추진환경,실천역량,경영성과와의 인과 관계에 관한 연구
김계수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공공부문에서 MB모형을 이용한 품질경영 인과모형의 구축에관한 탐색적 연구:자치행정부문을 중심으로
김계수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서비스 공급사슬관리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향에 관한탐색적 연구
김계수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서비스 조직에서의 프로세스품질에 대한 이해와 6시그마 모형개발
김계수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계수 박형권 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수립과 공공부분의적용에 관한 연구
강병서 김계수 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불황기의 고객충성도 확보 전략: NPS와 경영성과의 관련성
김계수 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