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u-Health 수용요인의 교차타당성 검증: 공급자와 수요자 집단간 분석
-
김계수
조영하
송태민
류시원
한국보건정보통계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주유소 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
-
김계수
박형권
한국품질경영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부품업체와 제조업체간의 전략적인 공급사슬관리가 품질경영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계수
한국품질경영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세스 품질경영 성과 개선을 위한 6시그마 프로그램에관한 연구
-
김계수
한국품질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모형수립과 공공부문의적용에 관한 연구
-
강병서
김계수
한국품질경영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전략에 관한 연구
-
김계수
한국경영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업에서의 임파워먼트가 서비스 품질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계수
한국품질경영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6-sigma 품질경영
-
김계수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u-Health수용요인의교차타당성검증 : 공급자와수요자집단 간 분석
-
김계수
조영하
송태민
류시원
한국보건정보통계학회 (구 한국보건통계학회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성인남성의 문제음주 변화에 관한 연구”
-
김계수
이주열
송태민
한국알코올과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공부문에서 MB모형을 이용한 품질경영 인과모형의 구축에 관한 탐색적인 연구:자치행정부문을 중심으로
-
김계수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스템경영과 구조방정식모형분석
-
김계수
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노인의 사회자본과 건강위해 행위 및 건강수준이 의료서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"
-
김계수
우경숙
신영전
서제희
한국보건행정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6-Sigma품질경영 :6시그마 정의와 추진환경,실천역량,경영성과와의 인과 관계에 관한 연구
-
김계수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공부문에서 MB모형을 이용한 품질경영 인과모형의 구축에관한 탐색적 연구:자치행정부문을 중심으로
-
김계수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 공급사슬관리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향에 관한탐색적 연구
-
김계수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 조직에서의 프로세스품질에 대한 이해와 6시그마 모형개발
-
김계수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계수
박형권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스템적인 접근에 의한 품질경영수립과 공공부분의적용에 관한 연구
-
강병서
김계수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불황기의 고객충성도 확보 전략: NPS와 경영성과의 관련성
-
김계수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