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, 지각된 가치, 고객만족,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"
-
김경민(Kim, Kyung-Min)
최병창(choi, byung-chang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한식당의 선택속성, 고객만족,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"
-
김경민(Kim, Kyung-Min)
최병창(choi, byung-chang)
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한식당의 선택속성, 고객만족,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"
-
김경민(Kim, Kyung-Min)
최병창(choi, byung-chang)
중국어문연구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시컨벤션센터의 물리적환경, 고객만족,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
-
김경민(Kim, Kyung-Min)
최병창(choi, byung-chang)
임경환(Lim, Kyung-Hwan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시컨벤션센터의 물리적환경, 고객만족,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: 대구전시컨벤션센터(EXCO)를 중심으로
-
김경민(Kim, Kyung-Min)
최병창(choi, byung-chang)
임경환(Lim, Kyung-Hwan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