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집단별 수업계획과 반성저널 쓰기가 예비교사의 수업에 대한 반성 정도에 미치는 영향
-
길양숙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효율성 연구의 결과와 과제
-
길양숙
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효율적인 교사의 특징과 수업의 원리
-
길양숙
江原大學校 敎育硏究所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과교육학의 성격과 교사교육과정의 구성원리
-
길양숙
한국교육과정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료 교사의 수업평가에서 발견되는 수업평가의 실제적 기준
-
길양숙
한국교육과정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교 교사들이 사용하는 수업방법 및 교수행동의 분석
-
길양숙
한국교육과정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방법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교육의 맥락
-
길양숙
한국교육과정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의 수업운영 실태에 관한 의견 분석
-
길양숙
韓國敎師敎育學會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교 창의성 교육의실태,문제점 및 발전방향
-
강승호
이순성
길양숙
한국교육평가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의 수업방법과 교수행동에 나타나는 특징
-
길양숙
한국교원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교사가 수업계획과정에서 당면하는 문제, 해결방법 및 기준
-
길양숙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교사들이 당면하는 문제와 그 원인
-
길양숙
한국교육방법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교원의 수업능력 개발을 위한 교육 및 지원활동의 조건
-
길양숙
한국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평가 결과와 쟁점
-
길양숙
김동진
한국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의 수업 포트폴리오 내용 분석
-
길양숙
한국교육방법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정의적 특성의 학년별 변화 및 성별 성취 집단별 차이
-
길양숙
이민찬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효율적인 수업행동에 관한 연구 동향
-
길양숙
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교 교사들이 사용하는 수업방법 및 교수행동 분석
-
길양숙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 평가 결과와 쟁점 교육학연구
-
길양숙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