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화학 교육에서 비유의 사용 현황과 비유를 사용할 때 개념 이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-
권혁순
서울大學校 大學院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 비유를 사용한 수업이 개념이해 및 학습 동기에 미치는 효과
-
권혁순
노태희
대한화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질의 세 가지 상태에 대하여 중학생들이 만든 비유의 분석
-
Eunkyu Choi
최은규
노태희
권혁순
Taehee Noh
Hyeoksoon Kwon
대한화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화학 교육에서 사용되는 비유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 도 및 비유 사용의 제한점
-
권혁순
최은규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질의 세가지 상태에 대하여 중학생들이 만든 비유의 분석
-
권혁순
대한화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성사고법을 활용한 고등학생의 비유 생성 과정 분석
-
권혁순
이동휘
노태희
김민환
한국과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유물의 체계성과 표현방식이 개념 회상 및 응용에 미치는 효과
-
권혁순
최용남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념 학습에서 학생들의 개념 이해 수준에 적응적인 CAI의 효과
-
강이영
왕혜남
노태희
김경순
권혁순
한국컴퓨터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비유물을 체계적으로 사용한 수업의 효과
-
권혁순
이선욱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유물의 체계성과 표현 방식이 개념 회상 및 응용에 미치는 효과
-
권혁순
최용남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교사들의 비유 사용 실태 및 인식 조사
-
권혁순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6차 고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실천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 조사
-
권혁순
박승재
노태희
김혜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화학 교육에서 사용되는 비유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도 및 비유 사용의 제한점
-
권혁순
최은규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과서의 화학영역에 사용된 비유의 분석 - 제5차 중등 과학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-
-
권혁순
채우기
노태희
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복수대안의 의사결정문제와 AHP" 경기대학교 한국생산경제연구소 산업연구
-
권혁순
최계봉
김동조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