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의 편성ㆍ운영지침에 대한 학교 현장 적합성 연구
-
권요한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화를 활용한 창의적 문제해결 프로그램이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어휘력 및 이야기 구성 능력에 미치는 효과
-
권요한
김채원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또래지도를 통한 일반학급 경도장애아동의 읽기 지도 효과
-
권요한
정소남
特殊敎育學會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육 활성화를 위한 학습도움학급의 효율적 운영 방안
-
권요한
정대영
김기민
特殊敎育學會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 교육에서의 교육과정 조정 요인
-
권요한
이만영
特殊敎育學會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육에서의 교육과정 조정
-
권요한
昌原大學校 人文科學硏究所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환경중심 교수절차를 이용한 보완ㆍ대체의사소통 중재가 정신지체아의 화용론과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효과
-
권순복
이혜경
권요한
대구대학교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각장애아동의 인지적 특성
-
권요한
[198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육에서 교육과정 조정 요인
-
권요한
이만영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