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이야기 제시방법이 유아의 주의집중과 이야기 이해도에 미치는 영향
-
권영례
중앙대학교[198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과 초등 1학년 아동의 수학교육 연계를 위한 현황 분석
-
권영례
신인선
김숙자
김상미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·과학 통합활동이 창의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
-
권영례
박영충
열린유아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언어적 상호작용 형태와 유아의 과학적 태도 및 성취와의 관계
-
권영례
한국아동학회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, 과학 통합활동이 창의적 사고에 미치는 영 향
-
권영례
박영충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Phelps 유아학습준비도검사의 적용을 위한 타당화 연구
-
곽혜정
장미자
김암이
권영례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·과학 통합 직접 활동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
-
권영례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육환경 평가 척도 개발
-
권영례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아동의 과학행동에 미치는 교사의 언어형태와 학습 주제 선정방법의 효과
-
권영례
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