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e-Learning 환경에서 학습자 및 학습과정 특성에 따른 학습전략 차이분석
-
권성연
이수경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e-Learning 환경에서 학습양식과 학습활동 선호도 및 학습전략 사용과의 관계분석
-
권성연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학습에서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자 특성, 토론효과 및 학 습효과 인식, 만족도와의 관계 연구
-
권성연
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x2성취목표지향성과 자기조절학습의 관계
-
권성연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에서 e-Learning 교육기관 및 교육과정 선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고찰
-
권성연
임영택
이수경
나현미
한국직업능력개발원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대학생의 Gregorc학습양식과 학습전략 사용 및 교수방법선호의 관계 분석”
-
권성연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e-Learning 환경에서 성인학습자의 학습시간 계획 실천 수준에 따른 학습참여,학습지연, 학습시간, 학업 성취 차이 분석
-
권성연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연구의 패러다임
-
권성연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교사의 자아개념 특성에 관한 연구: 자아개념 척도의 제작
-
권성연
[198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