권낙원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敎師의 認知發達과 敎師敎育
권낙원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198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육실습의 이론적 고찰
권낙원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통합교육과정의 재음미
권낙원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교 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: 구성주의적 관점
권낙원 민용성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육과정 실행 수준 결정 요인 탐색
권낙원 추광재 박승렬 한국교육과정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전문학습공동체 구성 가능성 탐색
권낙원 한국교원대학교부설 교육과정연구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사교육 프로그램의 평가모형 개발
권낙원 한국교육개발원[198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전문학습공동체 구성 가능성 탐색
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은유분석을 통한 교사상 분석
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
권낙원 민용성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습자중심 심리원리와 그 의의
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수방법 분류준거 탐색
권낙원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TGT 협동학습이 수학과 문제해결력 및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
권낙원 박일수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통합수업 분류 준거 탐색에 관한 연구
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통합 교육과정의 과제와 전망
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사전문성으로서의 수업의 윤리적 측면
권낙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교 교육과정 개발 연구 동향과 시사점
권낙원 최화숙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개인적 실천 지식으로서의 교수기술의 의미와 형성과정 탐색
권낙원 추광재 박승렬 한국교원교육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