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敎師의 認知發達과 敎師敎育
-
권낙원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198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실습의 이론적 고찰
-
권낙원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육과정의 재음미
-
권낙원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: 구성주의적 관점
-
권낙원
민용성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 실행 수준 결정 요인 탐색
-
권낙원
추광재
박승렬
한국교육과정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전문학습공동체 구성 가능성 탐색
-
권낙원
한국교원대학교부설 교육과정연구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교육 프로그램의 평가모형 개발
-
권낙원
한국교육개발원[198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문학습공동체 구성 가능성 탐색
-
권낙원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은유분석을 통한 교사상 분석
-
권낙원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
-
권낙원
민용성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자중심 심리원리와 그 의의
-
권낙원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방법 분류준거 탐색
-
권낙원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GT 협동학습이 수학과 문제해결력 및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
-
권낙원
박일수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수업 분류 준거 탐색에 관한 연구
-
권낙원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 교육과정의 과제와 전망
-
권낙원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전문성으로서의 수업의 윤리적 측면
-
권낙원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교육과정 개발 연구 동향과 시사점
-
권낙원
최화숙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인적 실천 지식으로서의 교수기술의 의미와 형성과정 탐색
-
권낙원
추광재
박승렬
한국교원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