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재윤 ( Jae Youn Ko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외식 브랜드 확장 시 모브랜드이미지와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-소비자 지식의 조절역할-
고재윤 ( Jae Youn Ko ) 유세란(Se Ran Yoo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먹는샘물의 평가지표항목개발에 관한 연구
고재윤 ( Jae Youn Ko ) 이상선(Sang Seon Lee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호텔 식음료 직원의 감성지능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고재윤 ( Jae Youn Ko ) 김현영( Hyun Young Kim )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JD-R model을 이용한 종사원 소진과 직무열의에 관한 연구
고재윤 ( Jae Youn Ko ) 김병용 ( Byeong Yong Kim ) 구용진(Hyo Jin Koo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외식업 예비창업자의 심리적 특성이 창업교육 만족도, 창업스킬,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
고재윤 ( Jae Youn Ko ) 박영수( Young Soo Park 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먹는샘물의 평가지표항목개발에 관한 연구
고재윤 ( Jae Youn Ko ) 이상선(Sang Seon Lee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외식 브랜드 확장 시 모브랜드이미지와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
고재윤 ( Jae Youn Ko ) 유세란(Se Ran Yoo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전통주 테이스팅 항목 개발에 관한 연구
고재윤 ( Jae Youn Ko ) 차새미나 ( Sea Mina Cha ) 정석태 ( Seok Tae Jeong ) 전진아(Jin Ah Jeon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외식동기를 통한 패밀리 레스토랑 여성고객시장 세분화 전략에 관한 연구
고재윤 ( Jae Youn Ko ) 우주리 ( Ju Ree Woo ) 송학준 ( Hak Jun Song ) 한국외식경영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SNS를 통한 외식정보 검색시 개인특성과 사용자 만족, 지속적 이용의도, 추천의도에 관한 실증적인 연구
고재윤 ( Jae Youn Ko ) 성혜진 ( Hye Jin Sung ) 김영근 ( Young Keun Kim ) 한국외식경영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고재윤 ( Jae Youn Ko ) 김현영( Hyun Young Kim ) 김지혜(Ji Hye Kim) 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