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외식 브랜드 확장 시 모브랜드이미지와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-소비자 지식의 조절역할-
-
고재윤 ( Jae Youn Ko )
유세란(Se Ran Yoo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먹는샘물의 평가지표항목개발에 관한 연구
-
고재윤 ( Jae Youn Ko )
이상선(Sang Seon Lee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식음료 직원의 감성지능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고재윤 ( Jae Youn Ko )
김현영( Hyun Young Kim )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JD-R model을 이용한 종사원 소진과 직무열의에 관한 연구
-
고재윤 ( Jae Youn Ko )
김병용 ( Byeong Yong Kim )
구용진(Hyo Jin Koo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업 예비창업자의 심리적 특성이 창업교육 만족도, 창업스킬,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
-
고재윤 ( Jae Youn Ko )
박영수( Young Soo Park 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먹는샘물의 평가지표항목개발에 관한 연구
-
고재윤 ( Jae Youn Ko )
이상선(Sang Seon Lee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 브랜드 확장 시 모브랜드이미지와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고재윤 ( Jae Youn Ko )
유세란(Se Ran Yoo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통주 테이스팅 항목 개발에 관한 연구
-
고재윤 ( Jae Youn Ko )
차새미나 ( Sea Mina Cha )
정석태 ( Seok Tae Jeong )
전진아(Jin Ah Jeon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동기를 통한 패밀리 레스토랑 여성고객시장 세분화 전략에 관한 연구
-
고재윤 ( Jae Youn Ko )
우주리 ( Ju Ree Woo )
송학준 ( Hak Jun Song )
한국외식경영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NS를 통한 외식정보 검색시 개인특성과 사용자 만족, 지속적 이용의도, 추천의도에 관한 실증적인 연구
-
고재윤 ( Jae Youn Ko )
성혜진 ( Hye Jin Sung )
김영근 ( Young Keun Kim 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고재윤 ( Jae Youn Ko )
김현영( Hyun Young Kim )
김지혜(Ji Hye Kim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