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신뢰와 몰입을 매개변수로
-
고재윤
김현영
김지혜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밀리 레스토랑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고재윤
이승익
한국조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조직의 사회적책임활동과 조직몰입의 관계
-
고재윤
이종욱
이상건
대한관광경영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고재윤
유은이
서원희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.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고재윤
유은이
서원희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에퀴티에 미치는 영향
-
고재윤
이유양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축제 유형별 WTP 및 행태분석 비교 연구
-
고재윤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식음료부문의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에 관한 연구: SW호텔 C레스토랑 사례를 중심으로
-
고재윤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