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온라인 구전동기의 집단별 와인전문레스토랑 선택속성 요인 중요도 차이 분석: 타 소비자 배려를 위한 동기를 중심으로
-
고재윤
차새미나
김현영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와인전문레스토랑 이용 경험과 긍정적인 온라인 구전동기의 정준상관관계 연구
-
고재윤
차새미나
김현영
한국호텔관광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기업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(SNS)특성이 고객 만족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고재윤
성혜진
한국관광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