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
-
고인곤
한국벤처창업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명품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: 기업속성과 명품성을 중심으로
-
고인곤
임중식
한국벤처창업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기업의 마케팅 능력과 전략의 관계에 대한 연구.”
-
고인곤
한국기업경영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
-
고인곤
한국벤처창업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신제품 개발성과의 영향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
-
고인곤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