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전통문화 가치관 특성에 따른 전통 디자인의선호 및 구매의도, 전통 디자인의 선호 스타일 이미지
-
고은주
김지영
김선숙
한국의류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(제1보)
-
고은주
이수경
김선숙
한국의류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 의류브랜드의 고객자산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연구
-
고은주
이현주
한국의류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럭셔리 브랜드의 고객자산에 관한 연구”
-
고은주
오선민
한국의류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럭셔리브랜드의 고객자산에 관한 연구
-
고은주
오선민
한국의류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광고유형과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광고효과연구
-
고은주
목보경
한국의류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션산업에서의 m-비즈니스 적용 가능성 모색
-
고은주
하지명
송윤아
서나현
한국마케팅과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고객 세분화 및e-CRM 전략제안
-
고은주
윤선영
권준희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류기업의 해외소싱 파트너쉽과 소싱성과와의 관계 연구
-
고애란
육심현
고은주
한국의류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유형 및 서비스 선호도 연구
-
고은주
이수진
대한가정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고은주
윤선영
한국마케팅과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글로벌 소비자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한종적연구”
-
고은주
장정현
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고은주
권준희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류기업의 해외 소싱 파트너십과 소싱 성과와의 관계
-
고애란
육심현
고은주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 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
-
고은주
이수경
김선숙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
-
고은주
윤선영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