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은주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전통문화 가치관 특성에 따른 전통 디자인의선호 및 구매의도, 전통 디자인의 선호 스타일 이미지
고은주 김지영 김선숙 한국의류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(제1보)
고은주 이수경 김선숙 한국의류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포츠 의류브랜드의 고객자산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연구
고은주 이현주 한국의류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럭셔리 브랜드의 고객자산에 관한 연구”
고은주 오선민 한국의류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럭셔리브랜드의 고객자산에 관한 연구
고은주 오선민 한국의류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광고유형과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광고효과연구
고은주 목보경 한국의류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패션산업에서의 m-비즈니스 적용 가능성 모색
고은주 하지명 송윤아 서나현 한국마케팅과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고객 세분화 및e-CRM 전략제안
고은주 윤선영 권준희 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류기업의 해외소싱 파트너쉽과 소싱성과와의 관계 연구
고애란 육심현 고은주 한국의류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유형 및 서비스 선호도 연구
고은주 이수진 대한가정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고은주 윤선영 한국마케팅과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글로벌 소비자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한종적연구”
고은주 장정현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고은주 권준희 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류기업의 해외 소싱 파트너십과 소싱 성과와의 관계
고애란 육심현 고은주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 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
고은주 이수경 김선숙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
고은주 윤선영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