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형성평가를 이용한 교수-학습 전략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개념 이해, 학습동기, 메 타인지 능력에 미치는 영향
-
강순민
최준환
임재항
남정희
김재홍
공영태
고문숙
대한화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멘토링을 통한 초임중등과학교사의 탐구지 향적 교수실행 변화
-
고문숙
남정희
김현옥
고미례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협력적 멘토링을 통한 초임 중등과학교사의 교수실 행에서 나타나는 반성적 실천의 변화”
-
고문숙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임 과학교사의 반성적 실천을 위한 협 력적 멘토링의 효과
-
고문숙
최정희
이순덕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멘토링 대화에서 나타나는 상호작용 분석을 통한 멘토 전문성에 대한 고찰
-
고문숙
이순덕
이선우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반성적 사고조장교수방법이 유치원예비교사의 자기평가와 반성적사고에 미치는 영향
-
고문숙
한국유아교육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사교육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모델 개발
-
고문숙
이순덕
성화목
남정희
고미례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멘토링을 통한 초임 중등과학교사의 교수실행에서 나타나는 반성적 실천의 변화
-
고문숙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반편견 그림책을 활용한 반편견 교육활동이 유아의 성의및 장애인 인식 변화에 미치는 효과
-
고문숙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멘토링이 초임 중등과학교사의 교수실행에서 반성적 실 천에 미치는 효과
-
고문숙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