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고기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市場指向性과 技術指向性이 新製品成果에 미치는 影響 = The Effect of Market Orientation and Technology Orientation on New Product Performance
고기호
忠南大學校 大學院[2012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기술지향성과 조직유효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
고기호
한국산업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제조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: 시장진입 순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고기호
정덕화
한국상품학회[2013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“제조 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,”
고기호
정덕화
한국상품학회[2013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식품·제약업체의 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: 제품품질, 직원만족 및 혁신속도의 매개적 역할
고기호 정덕화 송윤헌
[2011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