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‘리더십과 봉사활동’ 교과목 수강 과정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
-
견주연(Kyun Ju You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‘버디프로그램(Buddy Program)’을 통한 프로그램 참여자의 인식 탐색
-
견주연(Kyun Ju You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대학 유아교육과 중국인 유학생들의 삶의 경험 변화
-
견주연(Kyun Ju You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와 통합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경험적 표상 변화: 특수교육관련 교과목을 수강한 유아교육과 학생들을 대상으로
-
견주연(Kyun Ju Youn)
하지민(Ha, JiMin)
고은경(Goh, EunKy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강점 탐구(AI) 기반 연구과정에 참여한 K대학 유아교육과 중국인 유학생들의 귀국 후 삶 탐색
-
견주연(Kyun Ju You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과 학부모가 들려준 ‘자원봉사활동’ 이야기: 비판적 검토와 앞으로의 기대 Story about ‘Volunteer Activities’ of Middle School Students and their Parents: Critical Review and Future Expectations
-
견주연(Kyun Ju You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