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등 예비 화학교사의 지필평가 문항 제작 과정에서 고려된 교과교육학 지식(PCK) 구성 요소 사이의 상호작용
-
강훈식 ( Hunsik Kang )
박재성 ( Jaesung Park )
노태희 ( Taehee Noh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성 사고법을 이용한 예비 화학 교사의 지필평가 문항 제작 과정의 특징 분석
-
강훈식 ( Hunsik Kang )
한재영 ( Jaeyoung Han )
노태희 ( Tae Hee Noh )
김혜리 ( Hyeree Kim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결자ㆍ청취자 활동이 예비 화학교사의 지필평가 문항 제작 과정에서 고려된 교과교육학 지식(PCK) 구성 요소 사이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강훈식 ( Hunsik Kang )
한재영 ( Jaeyoung Han )
박재성 ( Jaesung Park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예비 화학교사의 해결자·청취자 활동을 통한 지필평가 문항 제작 과정에서 언어적 행동 및 상호작용
-
강훈식 ( Hunsik Ka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