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학생질문을 촉진하는 방안으로서의 주단위 보고서의 효과
-
강훈식
이성미
노태희
권은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을 사용하는 해결자·청취자 활동에서 내·외향성에 따른 소집단 구성의 효과
-
강훈식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리 문제와 개념 문제 사이의 유도 효과
-
강훈식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화학 문제 유형에 따른 고등학교 학생들의 수리 문제 해결력과 개념 이해도 비교
-
강훈식
전경문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과학영재교육에서 코티칭 과학수업이 학생들의 개념 적용 능력과 수업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효과
-
강훈식
임아름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코티칭을 통한 초임 과학영재교육 담당교사의 수업 전문성 변화에 관한 사례연구
-
강훈식
양찬호
노태희
김영훈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과학영재수업에서 코티칭의 활용에 대한 사례 연구
-
강훈식
정금순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교육에서 초임 교사들의 PCK 측면에서의 수업 전문성에 대한 사례연구
-
강훈식
양찬호
노태희
김영훈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멘토링을 통한 초임 과학영재교육 담당교사들의PCK 측면에서의 수업 전문성 변화에 대한 사례연구
-
강훈식
이주석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 해결 전략을 사용하는 해결자
-
강훈식
전경문
노태희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플로지스톤설에서 산소설로 개념 변화 과정에서 변칙 사례와 대안 가설에 대한 과학자들과 학생들의 반응 비교
-
강석진
윤정현
노태희
강훈식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