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내러티브의 두 가지 이론과 교육에의 시사점 탐구
-
강현석(Kang Hyeon-Suk)
조인숙 ( Cho In-sook )
한국교육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학에서의 내러티브 가치와 교육적 상상력의 교육
-
강현석(Kang Hyeon-Suk)
국어국문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에서 내러티브 사고양식의 가치 탐색
-
강현석(Kang Hyeon-Suk)
이자현(Lee Ja hyun)
유제순(Yoo Jae soon)
한국영재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runer의 내러티브 이론에 비추어 본 교육과정 통합 탐색
-
강현석(Kang Hyeon-Suk)
최영수(Choi, Young-Soo)
韓國敎育思想硏究會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