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Bruner의 이론에 근거한 교육과정통합의 방향 탐색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이윤복 ( Yun Bok Lee )
경북대학교 중등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runer의 전·후기 교육과정 이론의 관련성 및 그 시사점 탐구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이지은(Jieun Lee)
한국교육과정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runer의 교육과정 이론과 한국 교육과정의 과제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이지은(Jieun Lee)
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runer의 내러티브 의미의 다층성과 교육이론 형성에의 시사점 탐구
-
강현석(Hyeon-Suk Kang)
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교육의 실패와 희망에 대한 사변적 에세이 : Bruner의 내러티브 이론을 중심으로
-
강현석(Hyeon-Suk Kang)
교육비평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