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2015 문 ·이과 통합형 교육과정 개정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이정렬(Jeong-Ryeol LEE)
박소영 ( So Young Park )
조선대학교 기초과학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백워드 설계 방식을 통한 단위학교 교육과정 개발 방안 탐색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정수경 ( Su Kyung Jung )
안암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15 개정 교육과정 내용 분석 및 그 시사점 탐구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이윤복 ( Yun Bok Lee )
경북대학교 중등교육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범교과 학습 주제 설정의 기준과 적절성에 대한 전문가 인식 연구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이정렬(Jeong-Ryeol LEE)
박소영(So-Young PARK)
한국수산해양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백워드 설계의 초등 수업 적용 가능성 탐색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이지은
한국초등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백워드 교육과정 설계 2.0 버전의 적용 가능성 탐색
-
강현석(Hyeon-Suk KANG)
이지은 ( Ji Eun Yi )
한국교육과정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