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품질 및 고객성과 차이분석
-
강찬호(Kang, Chan-Ho)
이정화(Lee Jeonghwa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품질 및 고객성과 차이분석
-
강찬호(Kang, Chan-Ho)
이정화(Lee Jeonghwa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품질 및 고객성과 차이분석
-
강찬호(Kang, Chan-Ho)
이정화(Lee, Jeong-Hwa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