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습장애 영역의 질 높은 중재연구 적용을 위한 제안
-
강은영
박윤정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장애와 정서행동장애의 공통성과 차별성 고찰 및향후 연구에의 제안: 교육적 및 사회적/행동적측면을 중심으로
-
강은영
한국특수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학급과 통합학급 간 초등학생의 공격성과 지각된 인기 관계의 차이
-
강은영
김진구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별화교육계획(IEP) 수립 및 실행의 질적 향상 방안:
-
강은영
서효정
박윤정
박경옥
한국특수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취집단 수준별 전년도 학업성취와 학습풍토 및 학교풍토가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의 차별적 특징 분석
-
강은영
김진구
한국학습장애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해 살펴본 중등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에 대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및 지원 실태
-
강은영
박성희
한국학습장애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