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강은미(Kang, Eun Mi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패션명품 구매시 정보원 이용이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강은미(Kang, Eun Mi)
정영원(Jung, Young Won)
박은주(Park, Eun Joo)
한국디자인문화학회[2018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가상피팅을 이용한 의류제품 구매의도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
강은미(Kang, Eun Mi)
박은주(Park, Eun Joo)
한국디자인문화학회[2020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