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재학습경험이 저기능아의 인지수정에 미치는 효과
-
강영심
부산대학교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학생과의 난타연주활동이 중학교 여학생의 장애학생 수용태도에 미치는 효과
-
강영심
최윤미
전인주
국립특수교육원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육학개론 수강이 예비중등교사의 교수적 수정 지식 습득과 장애학생교육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
-
강영심
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위(Wee) 클래스 학업중단숙려프로그램에 참여한 인문계 여고생의 학업지속 경험
-
강영심
이금희
박혜숙
한국교육치료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육학개론 수강여부에 따른 예비초등교사의 교사효능감과 교수적 수정 실행의지 차이
-
강영심
국립특수교육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암묵적 접근을 통한 정신지체학생 부모의 특수교사상 구 성요인 탐색
-
강영심
이미아
김소연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초등교사의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이 장애학생을 위한 교수적 수정 실행의지에 미치는 영향
-
강영심
한국수산해양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제적 지능의 정신지체 일차적 선별 가능성에 대한 탐 색 연구
-
강영심
정은영
김정은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위(Wee) 클래스 학업중단숙려프로그램에 참여한 인문계 여고생의 학업지속 경험
-
강영심
이금희
박혜숙
한국교육치료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적장애학생의 기본심리욕구가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
-
강영심
손성화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에서의 아동의 실제적 지능에 대한 아동과 교사의 구성 요인 비교
-
강영심
임영화
부산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문화적 구성주의가 정신지체 아동 교육에 주는 시사점
-
강영심
한국특수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문화적 구성주의가 정신지체 아동 교육에 주는 시사점
-
강영심
特殊敎育學會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또래 협력자의 능력수준과 지적 장애아동과의 친밀성이 지적 장애아동의 인지 기능 향상에 미치는 영향
-
강영심
大韓特殊敎育學會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공지능과 전통지능의 고등학생 학업성취도에 대한 예측력 비교
-
강영심
송연주
한국교육심리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통합학급에서의 협력교수에 대한 특수교사와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
-
강영심
정정련
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지에 대한 역동적 접근이 정신지체아의 통합교육에 주는 시사 점
-
강영심
전윤식
한국교육학회 부산지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지체아를 위한 부모용 언어 중재 프로그램 개발
-
강영심
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지체 학생의 학교생활적응도에 대한 지능과 성격의 예측력 비교
-
강영심
황순영
국립특수교육원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암묵적 접근을 통한 바람직한 초등학교 교사상의 구성요 인 탐색
-
강영심
정은영
이미아
한국수산해양교육학회(사단법인)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학생의 행복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
-
강영심
조혜선
한국장애인재활협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적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인지과정 특성 비교
-
강영심
김정은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)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장이 지각한 장애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실태와 인식
-
강영심
황순영
오미옥
한국통합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지능포트폴리오 평가 활동을 통한 통합학급유아교사의 장애유아교육에 대한 반성적 사고의 변화
-
강영심
조희경
한국통합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참여관찰을 통한 통합유치원에서의 장애유아와 일반유아의 상호작용 특성 연구
-
강영심
정혜윤
한국아동권리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 아동의 지적 능력 측정을 위한 역동적 평가 방법
-
강영심
釜山大學校 敎育硏究所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오류분석을 통한 중재가 지적 장애아동의 인지기능 향상에 미치는 효과
-
강영심
부산대학교 교육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의수업을 통한 예비특수교사의 반성적 사고 유형과 수준
-
강영심
황순영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조절학습전략이 ADHD아동의 수학문장제 성취도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
-
강영심
김재은
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특수교사의 반성적 사고 증진을 위한 저널쓰기 활용 방안
-
강영심
박창언
한국학습장애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Q-방법론을 이용한 유치원교사의 장애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
-
강영심
남미영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암묵적 접근을 통한 특수교사의 교사상 연구
-
강영심
정명옥
한국특수아동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영어교과 전담교사의 통합수업에 대한 인식이 교수적 수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
-
강영심
이미아
박지혜
국립특수교육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영어전담교사의 교수효능감이장애학생의 교수적 수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
-
강영심
한국특수아동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de Bono의 사고교육방법의 비판적 고찰
-
강영심
전윤식
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사의 교수효능감 수준 및 영향요인분석
-
강영심
황순영 ( Soon Young Hwang )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